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눈 충혈 치료와 안약 사용법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7:22

    >


    >


    본고를 쓴 위서를 참고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합니다.건강에 관심이 많은 편이며 특히 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눈이 아프고 고생한 경험이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앞으로 눈에 관해 좋은 정보 많이 드릴께요.


    ​​


    >


    저는 눈이 충혈되었을 때 안약을 많이 썼어요.안약으로도 충분하다는 소견 때문이었어요.이 이야기를 건드리지 않았다면 눈의 충혈 치료 방법으로 안약을 계속 사용했을 것입니다.돌이켜 보면, 그 외의 다른 질병도 서둘러 약국을 찾아 해결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최근부터는 이 습관을 고쳐야 해요.몸에 이상이 있으면 스스로 진단하지 말고 병원에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세요.


    ​​​


    >


    >


    제가 안약을 잘못 썼네요. 넣고 눈을 껌벅이고 있었어요.눈 전체에 퍼지는 의미로 깜박이지만, 정예기 오히려 효과를 줄이는 행동이었어요. 무의식적으로 행하는 행동 중에서, 올바르지 않은 점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책을 통해서 자기씩 바로 잡아야죠. ^^


    ​​​


    처음에는 눈의 충혈 치료와 안약의 사용법을 소개했습니다.먼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정리한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앞으로 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전문의가 될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의 정보 정도는 알아야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제발 이웃들의 눈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다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니까 눈 관리가 중요한 것 같아요주요내용 잘보내줘 근처 공지를 보러 갑니다.아 맞다. 저 눈썹 문신 했어요. 소개받아서 한 건데 좀 뒤죽박죽인 느낌도...음...또 리터치 하지만 그동안 동생이 계속 놀리는 것 같아요.-_-저 안에서 기회가 되면 보여드릴게요.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