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원 핫플 카페 <인아웃>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8:39

    >


    지난주에 제가 대구에 잠깐 갔다가 대전으로 올라와서 대전역에 픽업하러 오려고 했는데 귀엽게 꽃을 사왔어요.제가 아무리 다같이 꽃을 살거면 지금 한송이씩 사라고 했더니 어디서 다시 찾아서 샀는지 예뻐요! ᄏᄏᄏ


    >


    그리고 미드웨이 예매차 중앙로 메가박스에서 고고시간이 좀 애매하게 남아서 산책하려고 주변을 걷다가 닭꼬치를 발견! 정말 짜서 맛있습니다. ぇ..www


    >


    먹기 좋게, 그렇게 뽑아서 컵에 약간 시큼했어요.냄새만큼 이과로 만족! ᄒᄒ


    >


    미드웨이 잘... 볼만합니다몰랐던 것도 좀 알고, 어쨌든 아주 권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렇게 하려고 섭취를 먹기는 애매해서 대전 카페위시 리스트를 꺼내서 하하하하 그 중 하과인 인아웃을 방문하였습니다!


    우리는 보통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어요.​


    >


    매주 화요일 1이 정지 상태니까 참고하세요~!


    >


    유리로 만든 깨끗한 인테리어


    >


    실내도 넓고 탁자간 간격도 지나치게 넓은 느낌!


    >


    저기 보이는 스피커 파트너 음악 듣고 사운드 좋다고 해서 체크해요. 물어보지 않아wwwww


    >


    징에 여기 왔다고 사진 보냈는데 저 머신 비싸서 커피 맛있겠대.


    >


    별거 아니지만 감각적인 인스타그램 지성


    >


    어린이용 America만 마시는 파트너에게 요기의 인기 메뉴의 내용을 들려주면서 깨달았다면, 파트너는 아인슈페그, 나는 인아웃라떼! 알맹이 짜라떼와 플렛바닐라도 담장에 마셔봐야지.


    >


    명함과 메뉴 설명


    >


    저 자리, 귀여워서 앉을까 했는데 좁을까 봐 패스!


    >


    자기가 좋다는 유리창 높은 인테리어


    >


    저기 산타옷 너무 귀여워요. 이런 일로 이곳은 어린이용 개를 동반할 수 있는 카페라고 합니다.그래서 어떤 손님이 아기 프렌치불도그랑 왔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소심은 보통 몇 번인가 소심한듯 쳐다만 보고 있어 하하


    >


    주문한 아인슈페그와 인아우트라테


    >


    컵이 기울어진 모습이 마치 제가 짝사랑 하는 것 같아요.


    >


    (비주얼이 이미 맛있는 sound)


    >


    S&S 감성샷 실패


    >


    신맛이 좀 강한 커피로 조합이 좋았어요.원래 신맛 싫어하는데 라떼가 맛있긴 청염소 오히려 신맛 쓰는 거 어디서 주운 것 같은데?맞나요? 이 날 커피를 마시면서 새해에 잘 지키는 방안과 아내 sound에서 하도록 해보는 돈 관리 방안? 좀... 어려울 것 같은데 나름대로는 설레고 재밌을 것 같아요 ​ 2020년 기대하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