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사건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0:31

    차가 들어갈 수 있는 꿈, 차가 전복되는 꿈, 그리고 해석부터 스케일이 큰 꿈입니다. 차가 완전히 잠기거나 불편해서 전복되는 꿈은 나쁘지 않고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재 거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갑자기 결정되어서, 좋지 않은 방향으로 나아간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심하다고 합니다.


    >


    길건너서 차에 치이는 꿈, 횡단보도에서 차에 치이는 꿈 현실에서 정말 얘기해봤는데 꿈에서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


    교통사 때문에 팔과 다리가 잘리는 꿈이야. 정스토리의 견해도 하기 싫은 상황의 꿈이에요. 역시 자신의 흉몽이다. 이 꿈은 자신이 믿고 아끼던 아주 가까운 이웃에게 배신당하는 꿈으로 큰 사기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한다.


    >


    차끼리 충돌하는 몽차끼리 충돌하는 꿈은 현실에서 타인과의 의견충돌, 의견충돌을 의미한다고 한다. 그래서 나쁜 소문에 휘말리거나, 나쁘지 않아서 비난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동업을 말하는 분들은, 다시 재고하지 않으면 안 되는 꿈이라고 한다.


    >


    교통 사고로 죽는 꿈, 현실에서 1어 자신의 면 정 이야기 최악의 꿈입니다.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개인에게 큰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으로 인해 저의 목표였던 것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꿈에서는 차 보이고 나면 반드시 뛰어들어야 합니다.차 사고로 누군가 죽으면 다치는 꿈속의 꿈같은 거죠. 이 꿈은요 꿈속에서 제가 왔던 사람이 제 꿈을 꾸었던 저와 가까운 누군가에게 뭔가 평소와는 다른 글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표준은 안 좋은 편이 많지만 의외로 좋은 방향 1수도 있다고 하네요.타이어에 퐁크쟈 신고 꿈, 시동이 꺼진다는 꿈이 꿈은 현실에서 정 이야기 사소하다고 소견하고 무시했던 1들이 자신 안에 큰 살롱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매사에 단단히 조심해야 할 꿈 같네요.교통사고로입원하는꿈은현실이고,내몸어딘가가불편하거나내가안좋다는걸무의식적으로꿈으로표출하는거라고하네요. 평소 지병을 가지고 있던 분이 평소 어딘가 불편하다고 느끼신 분이라면 꼭 병원에 한 번 가보셔야 합니다.지금까지 교통사고의 저는 꿈, 차사고 저는 꿈에 대한 꿈을 꾸어 왔습니다. 참고로 해몽의 세계는 매우 미묘한 느낌입니다.#교통사고자신은꿈#꿈의해몽#차사고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